방랑로그

아이패드 프로 스마트 키보드 (IPad Pro Smart Keyboard) 본문

일상/IT & 생활 기기

아이패드 프로 스마트 키보드 (IPad Pro Smart Keyboard)

야키다 2017. 12. 28. 04:39

아이패드 프로 스마트 키보드 (IPad Pro Smart Keyboard)


 아이패드 프로 사용자분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마트 키보드 입니다.


그동안 아이패드프로 9.7에 애플펜슬만 사용하다 이번에 아이패드프로 12.9인치로 교체하며 애플 스마트 키보드를 처음 사용해보았습니다.




<개봉전>



<개봉후 구성품>

- 스마트키보드, 간단한 메뉴얼로 단촐한 구성입니다.



- 스마트 키보드 외관입니다. 3단으로 접을수 있게 되어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경우 키보드부분을 접어서 보관합니다.


- 안쪽은 부드러운 소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키보드 상단에 아이패드 프로 본체와 연결되는 접합부가 보입니다. 자석이 강하게 결합시켜줍니다.



- 아이패드 프로와 직접 연결되는 부위입니다.

- 연결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분리 후 다시 연결해 줍니다.

- 간혹 불량 제품이 있는듯하니 연결이 안될 경우 매장으로 바로 문의 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 아이패드 프로 본체의 스마트 키보드 접합 부위입니다. 자석으로 강하게 결합됩니다. 스마트 컨넥터라고 부릅니다.



-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로 ms노트앱과 티스토리 블로그를 동시에 띄워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여전히 자비없는(?) 가격에 비해 특별하진 않습니다. 


제품 자체만 보면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고 특히 키보드 타이핑 시 키감도 타사 대비 준수한 편입니다.


슬립상태에서 키를 눌렀을 경우 깨우거나 충전이나 배터리 등의 별도 전원이 필요치 않으며 


휴대성 및 편리성, 생산성 등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키보드라 할만 합니다.


맥이나 맥북처럼 단축키도 제공하니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