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랑로그

[news] 퀘스트 Toad, 자바 개발자 지원 강화 나서 본문

IT개발/ETC

[news] 퀘스트 Toad, 자바 개발자 지원 강화 나서

야키다 2017. 12. 15. 18:40

[news] 퀘스트 Toad, 자바 개발자 지원 강화 나서 



http://www.imaso.co.kr/?doc=bbs%2Fgnuboard.php&bo_table=article&page=1&wr_id=36064



============================================

기사본문



뉴스 > 오늘의 뉴스 > 개발

퀘스트 Toad, 자바 개발자 지원 강화 나서


프린트 이메일 전송

전도영 기자 mir@imaso.co.kr

퀘스트소프트웨어(이하 퀘스트)가 ‘Toad Extension for Eclipse’ 베타 버전을 발표하고 이를 통해 Eclipse 소프트웨어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Toad Extension for Eclipse는 퀘스트가 올해 발표한 네 번째 데이터베이스 관련 제품으로, 특히 이번 베타 버전은 자바 개발자들이 Toad for Oracle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면서 쓰기, 편집, 브라우징 및 쿼리 작업과 같은 필수적인 오라클 개발 업무를 Eclipse IDE상에서 직접 수행하도록 지원하는 특징을 지녔다.

퀘스트는 Visual Studio에서 작업하는 오라클 개발자를 지원하기 위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스키마를 제공하는 ‘Toad Extension for Visual Studio’를 4월에 출시했으며, 최근에는 NoSQL 프리웨어인 ‘Toad for Cloud Databases’를 발표한 바 있다. 또한 퀘스트는 ‘Apache Hadoop’용 오라클 커넥터도 조만간 개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퀘스트의 데이터베이스 관리 부문 빌리 보스워스 부사장은 “자바 개발자들에게 오라클 개발은 여러 가지 툴이 요구되는 등의 어려움이 있었고, 특히 Toad로 작업하는 많은 자바 개발자들이 Eclipse를 사용하고 있어 지원할 필요성이 높았다”고 분석하면서 “Toad Extension for Eclipse가 사용자들이 플랫폼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Toad Extension for Eclipse’ 베타 버전은 www.ToadExtensions.com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