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랑로그

아이패드 프로 애플펜슬 (IPad Pro Apple Pencil) 본문

일상/IT & 생활 기기

아이패드 프로 애플펜슬 (IPad Pro Apple Pencil)

야키다 2017. 12. 28. 03:47

아이패드 프로 애플펜슬 (IPad Pro Apple Pencil)


 대부분의 아이패드 사용자 분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애플펜슬 사용기 입니다.


아이패드가 처음 나왔을때부터 사용을 시작으로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프로 9.7, 현재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를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업무나 회의, 외출, 여가 시간 등을 보낼때 항상 지니고 다녔고 필기용으로 아이패드 프로 이전에는 그나마 가장 인지도 높은 와콤 터치펜을 사용했었습니다. 


작년 에이샵에서 처음 출신된 애플펜슬을 시연해보고 그 터치감과 비교 불가한 성능에 


기존 사용하던 아이패드 에어를 정리하고 아이패드 프로 9.7인치와 애플펜슬을 구매해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애플펜슬 박스오픈전> 



<애플펜슬개봉>

- 애플펜슬, 간단한 메뉴얼, 라이트닝 충전 어댑터, 애플펜슬 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충전

- 애플펜슬 뒤 캡을 분리합니다.



- 라이트닝 케이블을 삽입합니다.



- 아이패드에 다이렉트로 연결해서 충전도가능합니다. 15초 정도 충전시 30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사용


- 가장 중요한 팜리젝션입니다. 손을 올려도 애플펜슬이 별도 인식되어 걸리적거리지 않고 거의 완벽에 가까울정도로 편하게 필기가 가능합니다.



- 감압(누르는 세기), 흘려쓰기, 눕혀쓰기 등 실제 펜으로 필기하거나 미술연필로 그리는 듯한 느낌을 제현했습니다.




그동안 사용했던 터치펜들은 항상 부족함을 느꼈는데 애플펜슬은 정말 모든면이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오피스365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원드라이브 1테라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무료로 지원받으실수 있으니


원노트등을 이용하신다면 종이나 펜등을 사용할 필요없이


평생 언제 어디서나 클라우드 환경으로 동일하게 무한정 사용할수 있는 노트, 스케치북, 각종 필기구를 얻는 효과가 있습니다 :)







Comments